[용산/케이크] 한결같이 - 할매니얼 저격할 용리단길 떡케이크

2022. 7. 26. 12:0004. Archives/식당 리뷰

728x90
반응형

 

어머니 생신을 맞이해서 케잌을 주문했다!

떡을 좋아하시는 어머니 생각해서 떡케이크 집을 찾아봤고, 한결같이 에서 주문하게됐다.

 

사장님 인스타는 여기다!

https://www.instagram.com/like.hangyeol/

 

장소는 아래와 같다!

 

삼각지역에서 좀 걸어가면 나오는 곳에 있다!

 

 

가게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다.

떡케이크를 만드는 가게여서 쌀알을 트레이드마크로 쓰는 것 같음!

 

나는 카네이션돔 1호 + 흑임자로 케잌을 주문했고, 레터링도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다!

그리고 황금 숫자초도 추가를 했다! 황금 초 좀 멋지다.

게다가 진짜 갓 만든 떡인걸 볼 수 있었던게

 

투명 박스에 담았는데, 김이 서려서 안쪽이 잘 나오지 않을 정도였다 ㅋㅋㅋㅋ

집에 가져와서 먹는데 떡이 진짜 엄청 맛있었다... 여태 먹어본 흑임자떡 중에 제일 맛있었음!

그리고 위에 올라간 꽃은 다 앙금인데, 얘네도 진짜 엄청 달고 맛있어서 계속 퍼먹었다.

부모님이랑 나 이렇게 총 세명이서 먹었는데 거의 다 먹어버릴 정도였다!

 

요즘 할매니얼이라는 단어가 뜨던데, 진심 할매니얼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떡케이크라고 생각한다!

다음에 또 중요한 일이 있으면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! 특히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셔서 부모님 생신 축하용 케잌으로 좋을 것 같다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