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차] 2018년형 닛산 GT-R 최초 공개

2017. 11. 9. 10:2104. Archives/상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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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년형 닛산 GT-R 최초 공개 (2017/11/07)

  • 링크 : http://post.naver.com/viewer/postView.nhn?volumeNo=10425933&memberNo=22197681&mainMenu=CARGAME
  • 2007년 태어난 GT-R
  • 디자인
    • GT-R 고유의 날렵함 유지
    • 공격적인 면모 강조 - 주행성능 강조
      • 굴곡을 살린 보닛
      • 공기역학을 고려한 루프라인
      • 날렵함을 드러내는 리어 스포일러
    • V모션 그릴 - 엔진 냉각효과 끌어올림
    • 외관 - 공기 역학적 측면에서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설계
      • 중점 사항
        • 다운 포스 생성
        • 드래그 감소
        • 냉각 개선
  • 성능
    • 3.8L V6 트윈터보 엔진
      • 각각 실린더 점화시기를 한층 정확하게 제어
      • 노킹 현상 감소
      • 엔진 효율 높임
      • 환경에 미치는 영향 절감
    • 최고출력 : 565마력
    • 최대토크 : 64.5kgm
  • 트림
    • 퓨어
      • 제외되는 옵션
        • 보스 사운드 시스템
        • 실내에 유입되는 소음 제거 깃둘
        • 티타늄 배기 시스템
    • 프리미엄
    • 트랙 에디션
    • 니스모
      •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최상위 사양
      • 최고출력 : 600마력
      • 최대토크 : 66.5kgm
      • 0~100km/h : 약2.8초
      • 차량 모드 설정을 통해 배기음 조절 가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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