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차] 2018년형 닛산 GT-R 최초 공개
2017. 11. 9. 10:21ㆍ04. Archives/상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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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년형 닛산 GT-R 최초 공개 (2017/11/07)
- 링크 : http://post.naver.com/viewer/postView.nhn?volumeNo=10425933&memberNo=22197681&mainMenu=CARGAME
- 2007년 태어난 GT-R
- 디자인
- GT-R 고유의 날렵함 유지
- 공격적인 면모 강조 - 주행성능 강조
- 굴곡을 살린 보닛
- 공기역학을 고려한 루프라인
- 날렵함을 드러내는 리어 스포일러
- V모션 그릴 - 엔진 냉각효과 끌어올림
- 외관 - 공기 역학적 측면에서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설계
- 중점 사항
- 다운 포스 생성
- 드래그 감소
- 냉각 개선
- 중점 사항
- 성능
- 3.8L V6 트윈터보 엔진
- 각각 실린더 점화시기를 한층 정확하게 제어
- 노킹 현상 감소
- 엔진 효율 높임
- 환경에 미치는 영향 절감
- 최고출력 : 565마력
- 최대토크 : 64.5kgm
- 3.8L V6 트윈터보 엔진
- 트림
- 퓨어
- 제외되는 옵션
- 보스 사운드 시스템
- 실내에 유입되는 소음 제거 깃둘
- 티타늄 배기 시스템
- 제외되는 옵션
- 프리미엄
- 트랙 에디션
- 니스모
-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최상위 사양
- 최고출력 : 600마력
- 최대토크 : 66.5kgm
- 0~100km/h : 약2.8초
- 차량 모드 설정을 통해 배기음 조절 가능
- 퓨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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